STUDY/미니학습지 영어 Basic

[미니학습지 환급원정대] 영어 Basic 언박싱

se00000 2022. 7. 24. 23:04

티스토리 첫 게시물은

영어 공부 관련 게시물로 시작..!

 

대학 졸업하고 취업 후..

영어 접할 일이 별로 없었다!

그래서 문득 영어공부가 하고 싶은 마음에

영어 강의 및 학습지를 열심히 찾다가 발견한



"미니학습지"

환급원정대 영어 Basic

 

https://studymini.com/

 

1일1장 외국어, 미니학습지

11개 국어 성인 외국어 학습지 | 영어, 스페인어, 프랑스어, 독일어, 중국어, 일본어, 러시아어, 아랍어, 포르투갈어, 베트남어, 이탈리아어 | 이제는 외국어 학습지를 앱으로 만나보세요! | 미니학

studymini.com

여러 학습지를 알아봤는데 미니학습지로 결정한 이유는

 

1. 디지털 학습지로 따로 교재가 필요 없음.

실물 교재도 있긴 한데,

only 디지털 에디션으로만 했을 때 더 저렴하다.

또 아이패드를 공부 목적으로도 사용하고 싶었다 ㅋㅋ

 

2. 환급 원정대

환급원정대는 꾸준히 강의를 듣고

학습 일지 및 단계 후기 등의 내용으로

블로그를 쓰면 결제한 비용을 전액 환급해주는 프로그램이다.

 

작심삼일인 나에게는환급이라는 제도가 있으면

꾸준히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와줄 것 같다ㅎㅎ

 

3. 주 5회 학습

환급원정대는 주 5회 학습이다!

그 이상으로 들어도 상관은 없지만..

주말에는 쉬고 싶은 나에게는

딱 맞는 수업량이라고 생각한다.

 

4. 디스코드

미니학습지는 디스코드를 운영한다.

NFT 스터디를 하면서

디스코드를 접했는데,괜히 반가웠다.

 

5. 친절한 상담

결제 전 궁금한 내용을

미니학습지 홈페이지에 문의했었는데

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.

 

 

위와 같은 내용들로

취업 후 첫 영어공부는

미니학습지로 결정하게 되었다.

 

내돈내산 인증!

꼭 강의를 꾸준히 듣고 미션을 잘 수행하여..

전액 환급을 받을 것이다!!

 

해당 환급원정대는

22년 7월 18일까지로

막차 타고 결제했다.

 

지금은 종료되었는데,

블로그보면 종종 하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.

 

영어공부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

한 번쯤 해봐도 좋을듯하다!

 

교재는 only 디지털 에디션으로 구매해서

택배 기다릴 필요 없이

미니 학습지 더노트 어플을 깔아

바로 수강이 가능하다.

 

페이퍼 + 디지털 에디션이 아닌

only 디지털 에디션으로 구매한 이유는

 

1. 아이패드를 구매 후 별로 활용하지를 않아서.. 

영어공부로 활용하고 싶었다.

 

2. 쓰고 버려질(?) 학습지로

환경 낭비를 하지 않고 싶었다.

 

3. 어차피 환급될 돈 교재도 갖고 싶었지만!!

이제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고 싶어서..

집에 짐을 줄이고 싶었다.

 

미니 학습지 더노트 어플 내부다.

단계별로 색깔로 구분되어있다.

 

미니 학습지에는

영어 외 다양한 언어들 강의도 있다.

 

언어별로 맛보기 강의를 제공하니,

구매하기 전 어플을 깔아서 강의를 들어보면

선택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:-)

 

나는 영어로 단계는 basic으로 신청했는데,

이번 환급 원정대에는 basic 단계만신청 가능했다.

 

오랜만에 영어공부라

매우 두근두근거리는데,

영어 basic 강의 수강 무사히 끝내고

다음 단계도 꾸준히 듣고 싶다!!파이팅!